티스토리 뷰

가로채널 최민수 디오라마 만들기 은밀한취미 작업실 강호동 블랙핑크 제니 패러디 이시영 대결 촬영장소100만 구독자 달성을 향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 가로채널

■ <강.하.대> - 5연승을 저지할 승부사, 이시영과의 치열한 신경전!

파죽지세! 연전연승! 4연승에 성공한 강호동!그가 5연승을 노리며 찾아간 곳은? 하남의 한 액션스쿨!

역대급 퍼포먼스와 함께 등장한 승부사!

"지고 싶으면 저한테 오세요!"천하의 강호동도 긴장케 한 승부욕의 화신, 이시영!

강렬하고 거친 액션 연기를 선보이던 시영은 상대역으로 호동을 지목하는데...

몰아치는 에너지로 호동을 들었다 놨다~정신 쏙~ 빼놓기! 기선제압에 성공한 시영!

위기의 강호동은 과연 5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 <그것만이 내 세상> - 최민수의 은밀한 취미 공개!

최민수가 푹~ 빠진 놀라운 취미, ‘디오라마’ 만들기!그 신기한 작품을 만드는 작업실의 문이 열린다!

어두컴컴한 지하세계에 펼쳐진 최민수의 은밀한 공간!기괴하고 신비로운 아지트는 어떤 모습일까?

‘디오라마’ 재료를 사냥하러 거리로 나선 최민수!여기저기 구석구석 쌓인 쓰레기를 살피는 매의 눈!

남들은 모르지만 최민수만 알아보는 보물이 있다?!과연 최민수가 거리에서 찾은 재료는 무엇?!

마침내 본격적으로 시작된 디오라마 모형 제작!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재료로 뚝딱뚝딱~

그의 손을 스치면 순식간에 만들어지는 모형들! 최민수는 대체 어떤 디오라마를 만들게 될지!


댓글